부천 미래신문

감사와 사랑 담아 ‘보육교직원의 밤’ 성료

윤재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5/23 [11:48]

감사와 사랑 담아 ‘보육교직원의 밤’ 성료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4/05/23 [11:48]

 

부천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박미영)는 지난 21일 부천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2024년 보육교직원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송재환 부천시 부시장, 국회의원, 국회의원 당선자, 경기도의원, 부천시의원 등 내빈과 1,000여 명의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사가 참석했다. 

 

행사는 축사, 힐링 콘서트 등을 통해 보육교사들에 대한 격려와 응원의 시간을 갖고 보육 교직원의 사기를 높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 1부에서는 부천시 보육발전에 이바지한 86명의 보육 교직원에게 시장상·시의장상·도의장상·도연합회장상 등 표창장을 수여해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리베클래식과 함께하는 힐링 콘서트가 진행됐다.

 

행사를 주관한 박미영 부천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보육 교직원의 사기 진작을 위해 오늘 행사를 지원해 준 부천시에 감사드리며, 힘든 현실 앞에서도 항상 사랑과 긍정의 마음으로 노력해 주신 보육 교직원분께 박수를 드린다”고 말했다.

 

송재환 부천시 부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헌신과 사랑으로 최선을 다해 주시는 보육 교직원에게 감사드리며, 부천시에서도 보육 교직원을 위해 최대한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시어린이집연합회는 매년 체육대회, 문화행사 등 다양한 화합의 장을 마련해 보육 교직원의 결속을 다져 나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