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미래신문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동양후로아, 호국보훈의 달 맞아 현충탑 계단에 미끄럼방지 패드 설치 후원

윤재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5/13 [15:19]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동양후로아, 호국보훈의 달 맞아 현충탑 계단에 미끄럼방지 패드 설치 후원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4/05/13 [15:19]

▲ 미끄럼방지 패드가 설치 완료된 부천시 현충탑 계단     ©

 

지난 10일,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이정호)와 ㈜동양후로아(대표 이현호)는 부천시 원미구에 있는 현충탑 계단에 미끄럼방지 패드 설치 봉사를 진행했다.

 

이날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원들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현충탑을 찾는 고령의 국가유공자와 많은 시민의 안전을 위해 현충탑 계단 82개 하나하나씩 패드를 설치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1,300만 원 상당의 미끄럼방지 패드를 후원한 ㈜동양후로아는 친환경 미끄럼방지 바닥재를 전문으로 시공하는 부천시 기업으로 이번 패드 설치에 안전성과 전문성을 더했다.

 

이번 봉사에 참여한 이정호 회장은 “호국보훈의 달에 현충탑을 찾는 많은 시민의 안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후원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화복 부천시 복지정책과장은 “현충탑을 방문하는 부천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힘써주신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와 ㈜동양후로아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시에서도 시민의 안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