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대한민국오늘문화대상 시상식 성료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대한모델협회, 대한민국오늘문화대상조직위 주최·주관

윤재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3/26 [17:33]

제25회 대한민국오늘문화대상 시상식 성료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대한모델협회, 대한민국오늘문화대상조직위 주최·주관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4/03/26 [17:33]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총재 남상숙·이사장 황계호)와 대한모델협회, 대한민국오늘문화대상조직위원회가 주최·주관한 제25회 대한민국오늘문화대상 시상식이 26일 부천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황계호 이사장이 사회를 보고, 남상숙 총재가 시상을 맡아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수상자를 비롯해 이신행 대한노인회 소사지회장, 정경일 예원 회장, 배세식 인천기초의원 의정회장, 이운찬 명예회장, 배연식 특전사전우회 어울림봉사단 회장, 황윤섭 전 부광초교장, 김승균 행정사 등이 내빈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 황계호 이사장이 사회를 보고 있다.  

 

황계호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이사장은 대회사를 통해 대한민국오늘문화대상 시상식은 2000년부터 시작해 올해 25년을 맞는 전통있는 행사라고 강조하고 "연예 부문에서 고 송해 선생님을 비롯해 가수 박서진, 김성환, 조항조 등 쟁쟁하신 분들이 이 상 받으셨다"고 말했다.

 

또한 "이 자리에 계시는 여러분들은 맡고 계시는 분야에서 보석처럼 좋은 일을 하신 분들"이라고 치하하고 "이 상을 계기로 더욱더 정진하셔서 지역과 나라 발전에 이바지하는 쓰임새 있는 여러분들이 되실 것을 다시 한 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대한민국오늘문화대상 시상식은 주로 서울에서 개최됐으나 제22대 총선이 앞두고 정치적 색깔을 배제하기 위해 올해는 국회 의정 분야는 생략하고 간소하게 부천에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주최측은 밝혔다.

  

 

주요 수상자는 이석균 경기도의원, 박명숙 경기도의원, 박석 서울시의원, 문성호 서울시의원, 윤병권 부천시의원, 둘다섯 이철식 가수, 정귀영 개그맨, 김철중 법무사, 이관우 성북구의원, 이학환 부천시의원, 유진 가수, 니은 가수, 퍼포먼스그룹 동동악극단, 이종태 가수, 이주 가수, 오드리영, 이경훈 가수, 이규준 모델, 김철호 모델, 조연신, 전용답 회장, 황경하 가수, 김태신 위원장, 이기호 소심경로당 회장 등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