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도시공사, 어린이교통나라 ‘생활 속 안전교육’ 실시

한국가스안전공사 연계 어린이 안전교육 프로그램 운영

윤재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3/22 [16:25]

부천도시공사, 어린이교통나라 ‘생활 속 안전교육’ 실시

한국가스안전공사 연계 어린이 안전교육 프로그램 운영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4/03/22 [16:25]

▲ 한국가스안전공사 교육 모습.  © 부천미래신문

 

부천도시공사(사장 원명희)는 생활 속 안전사고 예방 및 어린이 안전의식 제고를 위하여 지난 21일 한국가스안전공사와 함께 생활 속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한국가스안전공사에서 제작한 핑크퐁 교육 영상을 통해 어린이 가스안전 사용요령 및 생활 속 가스안전 방법 등 가스안전에 대한 중요성과 일상생활에서 취해야 할 행동요령을 교육했다.

 

특히, 교육영상 속 핑크퐁가스안전송은 아이들이 직접 따라 부르며 안전의식에 대해 흥미롭게 접근, 어린이에게 높은 호응도와 교육 효과를 보았다고 밝혔다.

 

공사는 보다 안전한 어린이 안심도시 구현 등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생활 속 안전교육을 확대 운영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논의를 이어갈 방침이다.

 

매주 목요일 10시 교통안전교육과 함께 진행하는 생활 속 안전교육참여를 원하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은 부천도시공사 홈페이지(www.best.or.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어린이교통나라(032-340-0955)로 하면 된다.

 

원명희 공사 사장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생활 속 안전교육으로 효과적인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어린이들의 안전한 생활 습관 형성과 위기대응 능력 배양을 위해 유관기관과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