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부천시(병) 이건태 후보자 등록

“국민 기만한 무책임한 정권에 국민의 힘 보여달라”

윤재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3/21 [14:56]

더불어민주당 부천시(병) 이건태 후보자 등록

“국민 기만한 무책임한 정권에 국민의 힘 보여달라”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4/03/21 [14:56]


더불어민주당 부천() 이건태 후보가 본선 레이스 돌입을 위해 21, 부천시소사구선거관리위원회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로 등록을 마쳤다.

 

이 후보는 앞서 19일 부천시청 브리핑룸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를 공식 선언하며, 지역 주민들의 최대 관심사인 주거와 교통 문제를 핵심 공약으로 내세웠다.

 

'우리동네 변호사로' 부천시민과 수년간 동고동락해 온 이 후보는 "부천은 원도심으로 인한 지역 주민의 삶의 질이 크게 저하돼 원도심 재정비가 시급하다", " 노후계획도시 정비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지원 대상에 부천의 대표 원도심인 심곡본동, 심곡본1, 소사본동, 소사본1, 소사동, 괴안동, 역곡1, 역곡2, 역곡3, 송내1, 송내2동 등을 포함하는 것을 강력히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대다수 시민들께서 고질적 교통난을 호소하시기 때문에 제2경인선 광역철도 사업의 신속한 추진과 더불어 옥길·범박을 반드시 경유할 수 있도록 해 우리 지역의 교통난을 해소해드리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이건태 후보는 이날 후보등록을 마치고 “4.10 압도적 총선승리만이 윤석열 정권의 폭주를 멈출 수 있다, “투표로 국민을 기만한 무책임한 정권에 국민의 힘을 보여달라고 말했다.

  

후보 등록을 마친 이건태 후보는 오늘 저녁 6시 부천역에서 퇴근 인사를 통해, "무능한 정권, 투표로 심판해달라"고 지지를 호소할 계획이다. 아울러 선거 운동 마지막 날까지 민생현장을 찾아다니며 촘촘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