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행복한 우리 아이의 순간을 공유해주세요

저출산 인식 개선 및 보육에 대한 인식 전환 위해 5월 22일까지 신청받아…

박현태 기자 | 입력 : 2020/04/08 [20:17]

 

▲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 콘테스트 홍보 포스터.

 

부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저출산 인식을 개선하고 보육에 대한 인식 전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4월 1일부터 5월 22일까지 행복한 우리 아이 사진 콘테스트를 출품 사진을 접수한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전국의 영유아를 둔 가정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아이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모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어려운 시기에 가정과 어린이집에서 생활하는 영유아들의 사랑스럽고 행복한 모습을 함께 공유하여 코로나19 극복의 계기로 삼을 예정이다.

 

출품 사진의 주제는 영유아 자녀의 행복한 모습,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모습, 어린이집 일과 내 보육 활동, 부모 및 영유아의 센터 내 체험 및 이용, 영유아·가족·어린이집에서 센터 행사 및 프로그램 활동(단체 기념사진 제외)이 담긴 사진 등으로 미발표된 창작 사진이다.

 

수상자는 6월 17일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eaj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상식은 7월 9일 개최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032-322-8688)로 문의하거나 부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bucheoni.or.kr) 및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eaj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