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석 통합당 부천을 후보 선거운동 출정식

필승의 승리 다짐…중앙공원 방역활동도 실시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0/04/02 [13:53]

 

 

부천시 을 미래통합당 서영석 국회의원 후보는 24.15총선의 승리를 위해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을 알리는 서영석 서포터즈출범식을 가졌다.

 

오전 7시 송내역 광장에서 서영석 서포터즈 출범식에는 이상윤 부천시의원이 사회를 보고 지지자 약 50여명이 모여 필승의 승리를 다짐했다.

 

이날 김미자 (부천시을 미래통합당 여성위원장)우리는 오늘 부천의 변화를 위하여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하여, 새 시대 새 인물, 서영석 후보의 필승을 위하여 이 자리에 모였다. 지금 부터 서영석 후보의 당선을 위하여 필사의 각오로 뛰겠다.”며 필승의 각오를 다졌다.

 

 

서 후보는 새로운 부천, 잘사는 부천을 만들기 위하여 415일까지 밤낮없이 뛸 것을 약속하며, 오늘부터 부천의 새 바람이 불 것이다. 필사의 각오로 선거운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총선 승리에 굳은 의지를 밝혔다.

 

또한, 서 후보는 코로나19 사태의 종식을 위하여 행사가 끝남과 동시에 중앙공원 방역활동을 실시하였다. 이에 서후보는 선거 유세활동도 중요하지만, 코로나 사태의 종식을 위해서 코로나 사태가 끝날 때 까지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