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규 예비후보 “시민안전 최우선선거 하겠다”…SNS 활용 선거운동 돋보여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0/02/04 [15:45]


부천소사 지역의 김한규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SNS를 통해 일분일초가 아쉬운 정치 신인으로 한 분이라도 더 찾아뵙고 싶은 마음이 정말 간절하지만, 시민 건강과 안전이 우선이라고 하며 시민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선거운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김한규 예비후보는 유권자들을 만날 때에는 마스크, 손소독제 등을 이용하여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는 한편, 온라인을 통한 소통을 더욱 활발히 하여 비대면 선거운동을 확대하겠다는 입장이다.

 

특히 김 후보는 선거공약과 정책을 재미있는 만화나 영상으로 제작하여 각종 온라인 매체를 통해 유권자들과 소통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 중 한큐가 한다는 김후보가 만화 캐릭터인 한큐로 등장하여, 유권자들의 걱정에 공감하고 맞춤형 정책을 제시하는 내용으로 구성되는 인기코너이다. 현재까지의 연재에서는 깨끗한 수돗물 공급을 위한 고도정수시설 설치에 대한 내용과 청년을 위한 주거정책, 경제·문화 지원정책에 대한 내용을 담았고, 앞으로도 주요 정책에 대한 연재가 계속될 예정이다.

 

김한규 후보의 영상과 만화는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김한규 또는 hanqkim74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