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국회의원 경험’ 오정 발전 위한 최적임자”

정은혜 민주당 의원, 오정 출마 기자회견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0/02/04 [15:36]


더불어민주당 정은혜 의원(비례대표·산자위/여가위)4일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공식적으로 다가오는 415일 열리는 제21대 국회의원 총선거에서 부천 오정지역의 후보로 출마를 선언했다.

 

정 의원은 기자회견을 통해 지난 1998년부터 현재까지 부천 오정의 개척교회의 목사였던 아버지와 함께 어려운 지역민을 돕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음을 강조하며, 이 과정에서 받은 수많은 은혜를 오정주민에게 갚는 정치인이 되고 싶다는 의지를 밝혔다.

 

또한 하버드대를 졸업하며 얻은 정책적 역량과 더불어민주당에서의 16년이라는 긴 정당생활을 통한 중앙정치에서의 네트워크와 20대 국회의원으로서의 경험을 통해 오정 지역의 발전을 위한 최적의 적임자가 자신임을 강하게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아이들이 꿈을 키울 수 있는 오정, 누구나 노력하면 자신이 원하는 일을 하며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사회를 만들겠다는 약속과 함께 오정의 더 좋은 미래를 위해 함께 해달라고 호소했다.

 

정은혜 의원은 오정의 딸이 재선 국회의원으로 오정의 발전과 미래의 대한민국을 섬길 일꾼이 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시기를 오정주민 여러분께 간곡히 부탁드린다소명을 다해 오정 주민여러분을 섬기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