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덕천 부천시장,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0/01/19 [19:07]


장덕천 부천시장이 지난 16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윤신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을 비롯해 이순길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 회장, 안성현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서부봉사관장 등이 참석했다.

 

대한적십자사는 국내외 재난현장 이재민 구호사업, 위기가정 발굴 및 긴급지원, 남북이산가족상봉행사, 안전교육 제공 등 다양한 사회적 구호 및 인도주의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장 시장은 지역 곳곳의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나눔과 사랑의 의미를 실현하는 일에 더 많은 분이 동참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는 오는 331일까지 적십자회비 집중 모금 운동을 진행한다. 지로용지 금융기관 납부(CD/ATM, 무인공과금수납기), 가상계좌,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www.redcross.or.kr), 휴대폰 납부(QR코드, 모바일 웹 접속) 등의 방법으로 모금에 동참할 수 있으며 모금액은 긴급재난구호와 지역사회봉사, 취약계층 지원 등에 쓰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