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운섭 제3대 부천시축구협회 회장 취임

“상머슴 되어 공약 실천하고 축구발전에 최선” 다짐

윤재현 기자 | 입력 : 2019/12/18 [15:58]

 

  

▲  정운섭 신임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부천시축구협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가 지난 17일 세이브존 S컨벤션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설훈 국회의원, 김동희 부천시의회 의장을 비롯 시.도의원과 양태규 부천시체육회 사무국장, 차동길 역도연맹회장 등 부천시체육회 가맹단체 회장, 축구협회 임직원 및 조기축구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내빈소개에 이어 표창 수여, 인준서 수여, 김영태 이임회장 인사말, 정운섭 제3대 회장 취임사, 송년사, 축사, 축하케익 커팅, 건배 제창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 행사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부천미래신문

 

3대 부천시축구협회 정운섭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회장직을 맡게 되니 부담스럽기도 하고 잘 할 수 있을까하는 걱정도 앞서지만 부천시축구협회가 앞으로 더 많은 성장과 발전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회장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부천시축구협회가 통합한지도 벌써 3년이 지났으며, 지난 3년은 우리 축구협회에 있어 정말로 힘들고 열악한 상황이었다.”고 어려움을 말하고 내년에는 제가 총회 때 공약으로 말씀드린 것들을 하나하나 열심히 발로 뛰면서 이루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 모든 공약들을 이뤄내려면 저 혼자의 힘으로는 어려울 것이며,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부천시축구협회 회원님들의 열정과 사랑으로 힘을 합한다면 충분히 이뤄 낼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말하고 머슴이 아닌 상머슴이 되어 열심히 일해 보겠다"고 약속했다.

 

2020년 부천시축구협회 신임 임원진은 정운섭 회장을 비롯 임병택 수석부회장, 정상호 재정부회장, 배식한 경기부회장, 전재범 의전부회장, 신해식 여성부회장, 윤길한 심판위원장, 박승일 의료팀장, 안정구 전무이사, 안정은 사무장 등으로 구성됐다.

  

▲ 정운섭 회장이 신임 임원진을 소개하고 있다.     © 부천미래신문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시장상: 윤봉주 심판위원장, 의장상: 백동운 경기지원부회장, 우수 축구인에게 주는 공로패: 김성기 부천시축구협회 재정부회장, 김숙자 여성부회장, 서경호 경기부회장, 백동훈 경기지원부회장, 김성태 상비총괄부회장, 윤봉주 심판위원장, 김영숙 전무이사 부천시 축구인상: 부천FC 박종철 사무국장 최우수팀상: 도당축구회 우수팀상: 삼보축구회 감사패: 한용진 등이 수상했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