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미래형상상학교 모델 개발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

박현태 기자 | 기사입력 2019/11/04 [10:29]

경기도교육청, 미래형상상학교 모델 개발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

박현태 기자 | 입력 : 2019/11/04 [10:29]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4일부터 20일까지 미래형상상학교 모델개발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

 

공모 주제는 내가 원하는 미래 학교 공간의 모습으로 미래 교육환경과 학교 공간에 관심 있는 도내 학생, 교직원, 학부모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분야는 사진, UCC, 브랜드명 또는 슬로건이며, UCC의 경우 작품을 유튜브에 업로드한 뒤 공모신청서에 해당 유튜브 주소를 작성·제출해야 한다.

 

공모 당선자는 총 12명으로 (최우수상 3, 우수상 3, 장려상 6) 12월초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며,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아이디어는 미래형 상상학교 모델개발에 반영할 방침이다.

 

공모전 접수는 우편과 도교육청 시설과 이메일(guysuk@goe.go.kr), 학교 업무관리시스템을 통해 가능하며, 접수 시 작품과 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에 게재된 공모신청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경기도교육청 현상봉 시설과장은 이번 공모전은 미래형 학교 공간에 대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드러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미래형상상학교4차 산업혁명시대 교육환경 변화와 학생들의 꿈을 담을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학생, 교사,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전 접수와 관련해서는 도교육청 홈페이지와 안내 포스터에 나타난 QR코드를 참조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교육청 시설과(031-249-0468)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