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부천시장기 체육대회 종합개회식 개최

윤재현 기자 | 입력 : 2019/09/03 [22:25]

 

부천시체육회는 91일 부천체육관에서 2019 부천시장기 체육 대회 종합개회식을 개최했다.

 

올해 부천시장기 체육대회는 체육회 29개 종목과 시니어체육회 9개 종목, 장애인체육회 6개 종목으로 전체 44개 종목이 개최된다.

 

행사는 양태규 사무국장의 내빈소개를 시작으로 약 50분간 걸쳐 진행되었다.

 

내빈으로는 장덕천 시장, 원혜영 국회의원, 설훈 국회의원, 김상희 국회의원, 김경협 국회의원을 비롯한 2,500여명의 내빈 및 생활체육 동호인이 참석하여 성대한 행사를 가졌다. 부천시체육회 홍보대사인 유명우(국내 프로권투 사상 최다 방어 기록 보유자)님과 김재엽(1988년 제24회 서울올림픽 유도 종목 금 메달리스트)님이 함께 참석하여 행사장 자리를 더욱 더 빛내주었다.

 

이 자리에서 장덕천 부천시장은 "개발예정인 역곡동과 대장동에 체육인프라 가 확충될 예정이라며 특히 대장동에는 10만평에 체육시설을 설치할 계획이 라며 세수는 부족하지만 수요에 충족해 나가도록 하겠다"대회에서는 부 상없이 안전하게, 건강을 챙기고 화합하는 대회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 날 행사에는 부천시궁도협회 최도영 회장, 럭비협회 이병열 회장, 시니어 골프협회 유대명 회장이 장덕천 시장으로부터 인준서를 전달 받았으며, 체육 발전 유공자에 대한 부천시장 표창을 38, 부천시의회 표창을 32명에게 각각 시상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