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타는 부천시티투어 함께 가요~

부천중앙공원 ‘와글와글북적북적’축제, 상동호수공원 ‘가치같이’축제
상동호수공원에서 국립영화박물관 건립기원 EM 흙공 던지기 이벤트

박현태 기자 | 입력 : 2019/09/16 [09:22]


부천시가 오는 928일 도심 속 공원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축제를 자연과 함께 즐기는 특별 프로그램인 가을 타는 부천시티투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투어는 송내동 한촌설렁탕 앞(1호선 중동역 1번 출구)과 소사본동 복사초등학교 앞(서해선 소새울역 2번 출구)에서 출발한다.

 

송내동 출발코스는 원예체험장-부천IoT혁신센터-중앙공원-상동호수공원을 돌아보며, 소사본동 출발코스는 중앙공원-수석박물관-천문과학관-부천아트벙커B39-상동호수공원을 투어하고 돌아온다.

 

중앙공원 와글와글북적북적축제장에서는 부천 5대 특화산업(금형, 조명, 패키징, 로봇, 세라믹)을 활용한 무료 체험과 지역기업 생산품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상동호수공원 가치같이축제장에서는 시티투어 참가자와 함께하는 국립영화박물관 건립기원 EM 흙공 던지기 이벤트를 한다.

 

김원경 축제관광과장은 가을 타는 부천시티투어와 함께 다채로운 매력 부천을 즐기길 바란다. 앞으로 부천시티투어 코스의 다양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가을 타는 부천시티투어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부천문화원(032-656-4306, 홈페이지 www.bucheonculture.or.kr)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