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창의융합형 가족소통캠프 진행

박현태 기자 | 입력 : 2019/08/30 [16:55]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오는 831일부터 91일까지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에서 의정부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소속 및 일반가족 70여명을 대상으로 창의융합형 가족소통캠프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가족소통캠프는 가족 간 다양한 소통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관계 향상 및 자녀들의 창의력 증진을 목표로 올해 6월부터 진행돼 왔다.

 

캠프는 행복으로의 여행을 주제로 가족관계 개선을 위한 부모강연, 다중지능검사를 바탕으로 상담을 진행하는 부모상담 프로그램, 동물가족이 되어 가족 간 소통과 배려를 배워보는 동물가족역할극체험 등으로 구성된다.

 

또 다중지능계발 프로그램과 Aduino(아두이노) RC카 체험을 통해 자녀들의 창의력 증진을 위한 시간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원어민 전문배우들이 펼치는 영어뮤지컬 보물섬관람과 세상에서 하나뿐인 도자기액자 만들기 프로그램을 실시해 가족들이 함께 의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배려할 예정이다.

 

한선재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원장은 이번 창의융합형 가족소통캠프를 통해 가족 간 건강하게 소통하고 함께 배려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