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부천시축구협회 회장기대회 개막

청년부 20개, 중년부 12개, 장년부 17개 등 49개 팀 출전

윤재현 기자 | 입력 : 2019/08/25 [15:45]

 

2019년 부천시축구협회 회장기대회가 25일 오정대공원 인조구장에서 개회식을 갖고 3일간의 열전에 돌입했다.

 

이번 대회에는 청년부 20개 팀, 중년부 12개 팀, 장년부 17개 팀 등 총 49개 팀이 출전해 825, 91, 93일 경기를 치뤄 우열을 가린다.

 

경기에 앞서 열린 개회식은 송영복 부천시축구협회 수석부회장의 대회선언에 어어, 부천시 축구협회 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 자문위원 감사패 전달, 김영태 부천시축구협회장 대회사, 내빈 축사격려사, 우승기 반납 및 선수대표 선서, 시축,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개회식에는 김영태 부천시축구협회 회장을 비롯해 정윤종 부천시체육회 수석부회장, 양태규 부천시체육회 사무국장, 김동희 부천시의회 의장, 원혜영설훈김상희 국회의원과 시도의원, 이음재 자유한국당 원미갑당협위원장, 부천시체육회 산하 단체 회장, 축구회 회장 등이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했다.

  

▲ 김영태 부천시축구협회 회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김영태 부천시축구협회 회장은 대회사에서 "지난 4년의 회장직을 올해 마무리 하는데 여러분들과 함께 했던 일들이 깊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면서 "신도시축구연합회와 통합, AD카드 발급 논란 해결, 축구대회 지역예선을 통한 축구회 참여 폭 확대 등 임기동안 여러 가지 일을 했지만 여러 분들이 잘 협조해 주고 도와줘서 이런 일들을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또 "이왕 축구장을 만들어 줄 때는 규격에 맞게 해 주고, 지금 규격에 맞지 않는 축구장들을 다시 리모델링해서 규격에 맞게 해 달라. 또한 대장동 신도시 개발시 최소 축구장 4개 면을 조성해 주길 바란다. 그래야 경기도 대회를 개최할 수 있다."고 당부했다.

 

<표창장 수상자>

부천시장 표창: 김수식(원미구연합회) 의장상 표창: 김문겸(오정구연합회) 부천시축구협회장상 표창 이회균(도당축구회)정명기(크로바축구회) 자문위원 감사패 천종수 대표(대청마루)

입장상’: 1위 신도축구회, 2위 삼보축구회, 3위 오정축구회

  

▲ 정윤종 부천시체육회 수석부회장이 시장 표장을 수여하고 있다.

 

▲  김동희 의장이 표장 수여를 하고 있다.

 

▲  김영태 부천시축구협회 회장이 표창수여를 하고 있다.

 

▲ 자문위원 감사패 수여.

  

정윤종 부천시체육회 수석부회장 축사.

 

▲ 김동희 의장 축사.

 

▲ 원혜영 의원 축사.

 

▲ 설훈 의원 축사.

 

▲  김상희 의원 축사.

 

▲ 한용진 고문 격려사.

 

▲   우승기 반납.

 

▲  선수대표 선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