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사춘기 부모 수업」 저자 초청 강연

사춘기에 대한 모든 것, 책마루도서관에서 배워요

박현태 기자 | 입력 : 2019/08/13 [10:04]

 

부천시립 책마루도서관은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내달 97() 오전 11시부터 2시간 동안 사춘기 부모 수업의 저자 장희윤 작가를 모시고 특강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장희윤 작가는 10여 년간 공교육과 사교육을 넘나들며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대한민국의 청소년을 지도해온사춘기 치료사이다.

 

이번 강연에서는 교육현장에서 직접 만난 아이들과 학부모들을 상담하며 겪은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흔들리는 사춘기 아이들을 단단하게 붙잡을 수 있는 비법을 전한다.

 

자녀와 제대로 소통하는 대화의 기술, 마음까지 보듬어주는 내면 코칭뿐만 아니라 청소년 우울증, 자살, 성교육, 게임 중독, 학교 부적응 등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다양한 문제 상황에 지혜롭게 대처하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도한기 책마루도서관팀장은 이번 강연이 자녀의 사춘기로 고민하는 많은 학부모들에게 자녀와 제대로 소통할 수 있는 길을 찾아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강의료는 무료이다. 오는 820() 오전 10시부터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bcl.go.kr) 문화교실 코너에서 선착순으로 100명을 모집한다. 문의는 책마루도서관(032-625-4641)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