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사회적기업과 함께하는 88Day!

부천사회적기업협의회, 888명의 아동에게 시원한 추억 선물

박현태 기자 | 입력 : 2019/08/08 [14:53]

 

부천사회적기업협의회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88일 웅진플레이도시에서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사회적기업과 함께하는 88데이를 진행해 888명의 아동에게 시원한 추억을 선사했다.

 

부천사회적기업협의회(회장 조승모)와 웅진플레이도시(대표 남기성)가 워터파크 입장권 및 점심식사와 기념품 등 56백만 원 상당을 후원하여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장덕천 부천시장을 비롯한 지역 국회의원, ·시의원과 부천시 사회적기업 18개 회원사, 지역아동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장덕천 부천시장은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작년보다 더 많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좋은 추억을 선사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부천시에 터전을 둔 사회적기업이 지역주민과 함께 상생하면서 발전하고 성장해 갈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부천사회적기업협의회 김승모 회장도공유와 나눔, 지역공동체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며, 사회적기업들이 공유경제의 터전을 심고 뿌리를 내려 더 큰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18개의 사회적기업이 참여하고 있는 부천사회적기업협의회는 올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인피오라타 꽃길을 제공하고, 상동호수공원 물놀이축제에서 물총을 제공하는 등 2014년부터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