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종현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전국지역신문협회 선정 ‘의정대상’ 수상

윤재현 기자 | 입력 : 2017/07/03 [18:37]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염종현 위원장(더불어민주당, 부천1)은 지난 630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열린 14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전국지역신문협회가 선정한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염 위원장은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방안 마련과 현장 중심의 활발한 의정활동에 기여한 공로와 제9대 후반기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을 맡아 탁월한 리더십으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전국지역신문협회에서는 염종현 위원장은 광역의회 위상 제고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특히, 지방자치 발전과 경기도민의 권익향상에 모범적인 역할을 수행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전했다.

 

염종현 위원장은 이번 의정대상은 더 열심히 하라는 도민의 격려로 생각한다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층 더 무거운 사명감을 갖고 항상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도민의 눈높이에 맞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전국지역신문협회가 주관하는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은 전국단위의 권위 있는 행사로 국회의원을 비롯해 광역 및 기초의원 등을 대상으로 의정대상행정대상자랑스런공무원상 등 10개 부문에 대해 시상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