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ins_news3/ins_news-UTF8/sub_read.html on line 273
현모양처 가수 이가야, 타이틀곡 최고 인기 :부천 미래신문

현모양처 가수 이가야, 타이틀곡 <착한 여자> 최고 인기

"인기와 물질보다 대중들 앞에서 노래를 부를때 가장 행복하다"고 말하는 겸손한 가수 '이가야'

김병일 기자 | 입력 : 2014/02/03 [11:28]
 
▲ 타이틀곡 <착한 여자>의 주인공 '현모양처' 이가야 가수가 초대가수로 초청받아 노래를 부르고 있다. 그녀는 신인가수지만 데뷔 3개월만에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열어 가요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화제의 주인공이다.

현모양처로 알려진 데뷔앨범 타이틀곡 <착한 여자>의 주인공 가수 이가야는 2012년 10월, 데뷔 3개월만에 서슴없이 '가수 이가야 단독 콘서트'를 열며 객석을 가득메우며 환호받는 트로트 가수로 트로트 가요계를 접수했다.

당시 '가수 이가야 콘서트'에서 가수 이가야는 부천현대백화점 가네트홀을 가득 채운 수많은 청중들 앞에서 담담하고 청아한 자태로 자신의 데뷔 타이틀곡인 <착한 여자>를 불러 큰 호응을 얻었다. 그녀는 타고난 고운 목소리와 감칠맛나는 특유의 가창력으로 대한민국 가요계의 샛별로 떠오르며 2014년의 주목받는 가수로 우리 곁에 우뚝 다가오고 있다.

가수 이가야는 TV와 라디오 방송 등 지상공중파 방송을 비롯한 방송과 초대받은 각종 무대공연에서 그녀의 타이틀곡 <착한 여자>로 트로트 가수로서의 무한한 재능과 끼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사랑을 받고 있다.

가수 이가야 그녀는 노래실력을 뽐내는 쟁쟁한 노래경연대회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해 당시 심사를 맡았던 정의송 작곡가로부터 노래실력을 인정받고 타이틀곡 <착한 여자>로 데뷔한다. 그녀는 모델출신의 특이한 경력의 가수로 그의 노래 <착한 여자>는 주목을 받게 된 것.

현대판 신사임당 처럼 슬기롭고 지혜로운 현모양처로 경우가 바르면서도 '부천스타일' '부천의 휘발유통'으로 불리는 그녀는 그만큼 온갖 열정을 노래에 불사르는 강한 의욕과 집념으로 혼신을 다해 노래하는 가수여서 '부천의 휘발유통'으로 통한다.

그녀의 타이틀 노래 <착한 여자> 처럼 실제로 실력파 가수 이가야 그녀는 착한 소녀처럼 순수하고 소박한 자연그대로의 아름다운 마음씨를 지녔다. 실력있는 노래솜씨와 깔끔한 무대매너, 겸손하면서도 우아하고 단아한 자태로 청중을 휘어잡는 그녀만의 마력은 과연 어디서 나오는 걸까.

자신이 가진 것들을 친구들에게 조건없이 주고 자란 어릴적 타고난 고운 심성 그대로 어른이 된 지금까지도 자신의 주변을 돌아보며 자신보다 어려운 이들에게 자신이 가진 것들을 댓가없이 아낌없이 주며 둥글둥글 어우러 더우렁 살아가는 가수 이가야는 자식을 가진 엄마로서 또한 종가집 맏며느리로 그 본분의 도리를 잘 하는 효부와 효녀로도 유명하다.

한 치의 빈틈도 없이 자신을 가꾸며 언제나 사물을 긍정적으로 보며 항상 웃는 얼굴로 만인들에게 본을 보이는 그녀에게 배울 점이 너무 많다. 그녀는 현대판 신사임당 현모양처가 틀림없다.

지금은 장성한 아들이지만 그녀의 아들이 중학교에 다닐때 일이다. 아들과 같이 자동차를 운전하고 가다 아들이 무심코 창밖으로 버린 이쑤시개 한 개와 휴지 한 장에도 차를 멈춰 세워 자신의 아들에게 산교육을 시키기위해 흙을 손으로 만지며 "이쑤시개와 휴지를 같이 찾자"고 한 그녀다. 작은 이쑤시개 한 개와 버려진 휴지 한 조각이지만 쓰다버린 물건을 함부로 버리며 환경을 생각하지 않은 행동을 일깨워준 올곧고 장한 엄마가 바로 가수 이가야다.

시원시원하게 생긴 큰 눈과 탄탄한 몸매, 빼어난 미모, 환한 미소, 예쁘고 또렷한 얼굴로 아름답고 고운 심성까지 지닌 '착한 여자'가 바로 가수 이가야가 아닐까.

자신의 타이틀곡 <착한 여자>의 주인공 가수 이가야 그녀는 2014년 대중가요를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뜨거운 이목이 집중돼 최근 뜨는 노래 자신의 타이틀곡 <착한 여자>로 노래 잘하는 가수 이가야로 인식되며 트로트계에 새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가수 이가야는 2월 6일 오후 2시 인천 주안6동주민센터 노래교실에 초대가수로 초빙돼 자신의 타이틀곡 <착한 여자>를 비롯한 주옥같은 다양한 노래로 주안6동 주민센터 노래교실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것이 분명하다.

2월 15일에는 인천동구청과 아뜨레포럼공연단(단장 한상필)이 주관하는 송림동 아뜨렛길 갤러리 특설무대 정월 대보름맞이 주민노래자랑에도 초대가수로 초빙돼 오프닝을 열며 심사위원을 맡기로 했다.

노래 잘하는 가수 이가야는 그녀의 타이틀곡 <착한 여자>로 2014년 갑오년 트로트 대한민국 가요계의 새판을 짜며 뜨겁게 활약할 부천출신의 '부천스타일' '부천의 휘발유통' 인기가수 이가야의 왕성한 연예 가요활동이 예상된다.

항상 자신을 낮추는 겸손하면서도 남을 먼저 배려하는 곱고 착한 마음씨로 대중들에게 다가가 '휘발유통' 처럼 뜨거운 열정으로 노래하는 인기가수 이가야.

그녀는 봉사하는 모임 '가족을 사랑하는 모임'(일명 가사모)을 탄생시켜 병원을 돌며 고통받는 환우와 그 가족들을 위한 공연활동도 펼쳐왔다. 지난해 12월과 올해 1월 지역사회 공헌과 봉사활동 공로로 장애인협회에서 값진 감사공로패를 수상하기도 한 그녀다.

자신의 타이틀곡 <착한 여자> 주인공 처럼 천상 여자로 실제로 곱고 착한 여자의 주인공 인기가수 이가야 그녀는 분명 2014년 갑오년 '청마의 해'에 트로트 가요계의 주목받는 트로트 대중가수로 우뚝 설것이 틀림없다.

▲착하고 깔끔하고 단아한 지고지순한 <착한 여자>의 주인공 실력파 인기가수 이가야. 그녀는 "대중들 앞에서 노래를 부를때 가장 행복하다"고 말한다.


정도와 원칙으로 겸손과 예절을 지닌 참된 도덕성으로 본을 보이는 그녀는 현대판 신사임당으로 불리는 현모양처로 타이틀곡 <착한 여자>의 주인공 가수 이가야 그녀의 노래를 들으면 흥겹고 신선한 트로트의 묘미를 물씬 느낄 수 있어 참 좋다.

"인기와 물질 보다 가수로서 재능을 함께 할 수 있는 것에 행복하고 감사하다"는 가수 이가야는 "대중들 앞에서 노래를 부를때 가장 행복하다.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마음껏 부르면서 그 노래로 대중과 소통할 수 있다는 것에 정말 만족한다. 중년들이 꿈을 다시 찾아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어려서부터 노래를 잘해 가수가 되고 싶었지만 완고한 부친의 극구반대로 미루고 미루다 35년이라는 세월을 포기하지 않고 달려와 드디어 그 꿈을 이룬 신화의 주인공이 바로 가수 이가야다.

주부노래경연대회 1위, 강릉 문화방송 <강릉 웰빙 노래세상>. KBS 라디오 <이무송 임수민의 희망가요> 노래자랑 1위 등 그녀는 각종 노래대회에서 끼를 발휘하며 빛을 발했다.

<아침마당> <태진아의 쇼쇼쇼> <조은형의 가요세상> 등 각종 TV, 라디오방송 출연과 다양한 초대공연 무대에서 그녀의 데뷔타이틀곡 <착한 여자>로 행복을 노래하며 '행복 엔돌핀'을 쏟아내는 <착한 여자>의 주인공 가수 이가야.

타이틀곡 <착한 여자>는 남편을 사랑하는 착한 아내의 마음과 연인에게 언제까지 사랑받고 사랑하고 싶다는 여성의 '로망'이 담겨있는 곡으로 정의송 작곡가가 청순하고 지고지순한 이가야를 보고 지은 노래다.

일찍 마음만 먹었다면 대한민국 가요계에 입성해 이가야 바람을 만들수도 있었겠지만 착한 그녀는 부친의 충고를 순종하며 받아들여 가수의 꿈을 뒤로 미루어 왔던 것.

그러나 그녀에게는 많은 세월이 흐른 후 가수가 되겠다는 마음에 담아두었던 귀한 소망을 그녀의 열렬한 팬이었던 모친이 돌아가시던 날 유언으로 "꿈을 잊어서는 안된다. 꼭 가수가 돼서 네가 하고싶은 노래를 실컷하라"는 당부어린 성원으로 그 꿈을 이루게 된다.

가수로서의 인기와 물질 보다 노래하는 재능을 함께하며 행복을 나누어 주고 싶은 소박한 가수 이가야 그녀는 진정 마음씨 착한 여자가 틀림없다. 노래로 봉사하며 자신이 가진 재능과 끼를 일반 대중들에게 많이 들려주고 싶은 정말 이쁘고 소박하고 청순하고 착한 여자 그가 바로 노래 잘하는 타이틀곡 <착한 여자>의 가창력 뛰어난 실력파 가수 이가야다.

지금 바로 이가야를 검색해 보면 탄탄한 몸매와 깔끔한 미모의 주부모델 출신 <착한 여자>의 주인공 겸손하고 예절바른 마음씨 착한 지고지순의 실력파 '현모양처' 이가야 가수를 만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