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도시공사, 설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나눔활동 실천공사 임직원 참여 전통시장 활성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부천도시공사(사장 원명희)가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직원들은 각자 필요한 농축산물, 제수용품 등을 구입하여 전통시장 살리기에 앞장섰다. 또한 고물가 및 소비 침체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과 함께 어려움을 나누며 작은 힘을 보탰다.
부천도시공사는 매년 임직원 모두가 참여하여 추석 및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행사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 공사는 이러한 활동 전개를 위해 2012년 원미종합시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작년 5월에는 부천시전통시장상인연합회(회장 남일우)와 업무협약을 맺고 전통시장 살리기에 앞장섰다.
한편 공사는 전통시장 이용 고객 편의 제공을 위해 시장 주변 공영주차장에 대해 주차요금을 1시간 감면 운영하고 있다.
원명희 공사 사장은 “지속되는 경기침체 속에서 전통시장 등 골목 상권이 살아나야 지역경제가 살아난다”며 “우리 직원들부터 솔선수범하며 전통시장을 적극 이용해 지역경제의 중심인 전통시장이 더욱 활기를 찾을 수 있게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부천미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