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익 부천시장, 지역 청년 기업 찾아 ‘상생협력’ 약속

‘2024년 현답부천’시작…청년 기업 ‘스타디엠코퍼레이션’ 방문해 현장소통

윤재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1/31 [10:24]

조용익 부천시장, 지역 청년 기업 찾아 ‘상생협력’ 약속

‘2024년 현답부천’시작…청년 기업 ‘스타디엠코퍼레이션’ 방문해 현장소통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4/01/31 [10:24]

▲ 조용익 부천시장이 스타디엠코퍼레이션에서 운영중인 티맵 광고 배너 시연을 관람하고 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지난 30일 찾아가는 열린시장실 ‘현답부천’의 일환으로 지역청년 기업인 ㈜스타디엠코퍼레이션(이하 스타디엠)을 방문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타디엠’은 청년 스타트업으로 시작해 티맵(TMAP) 등과 공식제휴를 맺고전국 소상공인로컬매장에 맞는 홍보마케팅을 펼치는 등 업계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내고 있다. 또 지속적인 기부·봉사활동으로 지역과 상생 협력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날 조 시장은 스타디엠의 지역기반 모바일앱 시연을 관람하고 기업 임원진의 현장 목소리를 청취했다. 무엇보다 지역발전을 위해 협력하는 방안을 논의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임원진과 간담회를 마친 후, 2~30대 청년 직원들과도 폭넓은 소통을 이어갔다.스타디엠 직원들은 ‘부천을 알릴 수 있는 홍보 방안’을 주제로 다양한아이디어를제안했고, 조 시장은 포스트잇 대화를 통해 청년들과 자유롭게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 시장은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스타디엠 같은 청년기업이 계속해서 성공할 수 있는 지역 토대를 만들겠다”면서 “다양한 방면에서 기업과 지역이 상생하고, 함께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천시는 올해도 찾아가는 열린시장실 ‘현답부천’을 통해 기업 현장과 각계각층의 시민 목소리를 담기 위해 열심히 현장을 누빌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