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환 도의원 대표발의 “경기도 검도회관 설치 및 운영 개정조례안” 본회의 통과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1/02/24 [10:14]

▲ 임성환 경기도의원.  

경기도의회 임성환 의원(더불어민주당·부천4)이 대표발의한 경기도 검도회관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23일 경기도의회 제350회 임시회 본회의에서 원안대로 가결됐다.

 

개정조례안에는 기존 검도회관의 운영을 체육 관련 법인 또는 단체에만 위탁할 수 있었던 것에 경기도가 설립한 법인을 추가함으로써 운영의 투명성과 형평성, 전문성을 강화하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국가유공자 등 감면대상자를 확대하여 규정했고, 검도회관 운영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사용료 환급 및 배상기준을 신설하는 한편, 수탁자의 의무, 협약의 해지, 사용의 제한, 보험가입 등 조례 시행규칙에 포괄 위임되어 있던 사항을 조례로 상향하여 신설함으로써 실효성을 확보하고자 했다.

 

임성환 의원은 이번 조례안 개정을 통해 검도회관이 투명하게 운영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국가유공자 등 감면대상자의 정비를 통해 국가를 위해 희생하고 공헌하신 분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이 돌아가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