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연합회, 설맞이 사랑의 떡국 떡 기부

장경진 기자 | 입력 : 2021/02/08 [15:39]

▲ 지난 4일 부천시와 부천시전통시장상인연합회에서 사랑의 떡국 떡 전달 행사를 가졌다.     ©부천시

 

부천시와 부천시전통시장상인연합회(회장 남일우)는 설 명절을 앞둔 지난 4일 시청 앞에서 사랑의 떡국 떡 전달 행사를 가졌다.

 

부천시전통시장상인연합회는 2012년부터 매해 설날은 떡국 떡으로, 추석은 쌀을 기부하며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해왔다.

 

이날 전달받은 425만원 상당의 떡국 떡 170포는 시 복지정책과를 통해 저소득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남일우 회장은 “작년 한 해 코로나로 어려웠지만, 시에서 많은 도움을 주셔서 전통시장이 활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중소벤처기업부에서 2021년 문화관광형 시장 공모를 통해 20개 전통시장 중 5개 전통시장을 선정했다. 부천시 원미종합시장은 서울·경기·인천 지역 중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원미종합시장이 문화관광형시장에 선정된 것을 축하드린다”며 “코로나19로 전통시장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매년 도움을 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전통시장을 위해 더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