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운 부천시의회 민주당 대표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코로나19 사태 극복 등 의회 주요 현안에 솔선수범 공로 인정받아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1/01/07 [12:44]

 


최성운 부천시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 대표)이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회장 조영훈)에서 주관한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전국 226개 기초의회 가운데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및 지방의정 발전에 이바지한 공이 큰 지방의회 의원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부천시의회는 최성운 의원이 ‘2020년도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수상자로 결정돼 7일 시의회 의장실에서 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최성운 의원은 부천시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으로서 코로나19 사태 극복 등 의회 주요 현안에 대해 솔선수범하였으며, 직무를 수행하면서 적극적인 소통과 협의로 뛰어난 리더십을 발휘해 의회 운영을 안정적으로 이끌어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최성운 대표의원은 제8대 부천시의회 전반기 도시교통위원회 및 후반기 재정문화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대장신도시 개발에 대비한 교통대책, 영상문화산업단지 개발 추진 등 지역 현안 및 부천시 행정개선을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최성운 대표의원은 지방의정봉사상이라는 큰 상을 받게 되어 기쁘기도 하고 큰 책임감도 느낀다곁에서 도와주는 동료의원에도 감사드리며 남은 후반기 임기 동안 더 안전하고 살기 좋은 부천을 만들기 위해 시민의 삶을 살피는 의정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