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산업진흥원,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쌀기증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0/12/23 [17:04]

▲ 부천산업진흥원 최장길 상임이사, 이학주 원장 및 근로자 위원과 삼정종합사회복지관 방찬일 관장이 사랑의 쌀 기증식을 맞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천산업진흥원(원장 이학주)은 지난 22일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 방문해 사랑의 쌀 기증식을 진행했다. 코로나19 확산세 속에 추운 겨울을 나고 있을 지역 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햅쌀 230kg(58포)를 전달했다.

 

이번 쌀 기증은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쌀 구입비용은 한 해 동안 임직원들의 월급 끝전을 모아 적립한 금액으로 관내 소상인에게서 구입하였다.

 

진흥원은 2018년부터 임직원 끝전 모으기를 통해 ‘사랑의 쌀 기증’을 진행해왔으며 지난해에는 ‘BIPA 재능기부 봉사단’을 발족하여 복지관 경로식당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진흥원 이학주 원장은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취약계층에게 약소하게나마 따뜻한 마음과 온기가 전해지길 바란다.”며 “매년 진행하는 사랑의 쌀 나눔 등 꾸준한 후원이 지속되어 지역사회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