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일시청소년쉼터, 위기청소년을 위한 크리스마스 사업 실시

위기 및 취약계층 청소년 15명 저녁 식사 및 정서지원 물품 지원

박현태 기자 | 입력 : 2020/12/22 [14:06]

▲ 부천시일시청소년쉼터에서 ‘한끼드쇼’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부천시

 

부천시일시청소년쉼터(소장 한태경)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지난 12월 18일~19일 이틀간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해 ‘한끼드쇼’ 사업을 운영했다.

 

‘한끼드쇼’ 는 지역사회의 위기 및 취약계층 청소년 15명에게 저녁 식사와 정서 지원 물품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부천시일시청소년쉼터 직원들은 청소년을 위해 직접 산타클로스와 루돌프가 되어 치킨, 떡볶이 등의 저녁식사와 미니 트리 만들기 지원물품을 배송하였다. 또한 청소년과 폴라로이드 기념사진을 남기는 등 풍부한 연말 추억거리를 쌓았다.

 

사업을 기획한 부천시일시청소년쉼터 최홍복 팀장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장기화로 인해 여러 힘든 일을 겪고 있는 지역의 청소년에게 이번 사업이 작은 위로와 추억거리가 되길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프로그램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확산세가 증가됨에 따라 예정 기간보다 일주일 앞당겨 진행되었으며, 감염증 예방수칙을 철저하게 지켜 운영하였다.

 

한편, 부천시일시청소년쉼터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상황에 대응하며 가출 및 위기 청소년에게 의식주 긴급지원과 의료, 상담 등의 위기개입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부천시일시청소년쉼터(032-654-1318)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