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경기글로벌게임센터 입주기업 7개사 모집

-도, 역량있는 게임스타트업의 성장 기반 구축을 위해 최대 2년간 입주지원

박현태 기자 | 기사입력 2020/07/06 [15:27]

경기도, 경기글로벌게임센터 입주기업 7개사 모집

-도, 역량있는 게임스타트업의 성장 기반 구축을 위해 최대 2년간 입주지원

박현태 기자 | 입력 : 2020/07/06 [15:27]

 

 

경기도가 오는 19일까지 ‘경기글로벌게임센터’에 입주할 게임 관련 기업을모집한다.

 

도는 중소게임사, 1인 개발자, 인디개발자 등 게임스타트업을 육성·지원하기 위해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스타트업캠퍼스에 총 34개실 규모의 경기글로벌게임센터 입주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는 7개 기업을 선발하는데 입주기업은 보증금 없이 저렴한 사용료(월 6,334원/㎡ 이내)로 1년 동안 업무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연장 심사를 통해 최대 2년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법률‧세무‧회계 분야의 맞춤형 컨설팅과 모바일 테스트디바이스 대여 등 경기글로벌게임센터의 다양한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집 대상은 신청일 현재 경기도 등 수도권에서 게임을 기획·제작·마케팅·유통하는 기업이나 단체 또는 개인으로 국세와 지방세를 체납하지 않아야 지원 가능하다.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gcon.or.kr/ggc)를 통해 7월19일(일)까지 공간지원신청서와 회사(팀)소개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와 발표심사를 거쳐 7월 말최종 선발 결과를 통보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gcon.or.kr/ggc)를 참조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게임산업팀(031-776-4789)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