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박태희 의원, 경기도의회 민주당 전반기 우수 의원 수상

박현태 기자 | 입력 : 2020/06/26 [17:35]

 

 

박태희 경기도의원(더민주, 양주 1)이 24일‘제10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더불어민주당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박태희 의원은「경기도 정신건강 위기대응체계 구축에 관한 조례」를 대표발의 해 제정함으로써,‘경기도정신건강위기대응센터’운영의 근거를 마련했다. 정신건강 위기상황에 놓인 경기도민에 대한 응급의료서비스 제공과 치료 후 회복 ․ 사회복귀 서비스가 연동할 수 있는 네트워크 구축의 제도적 기반 마련에 기여한 것이다.

 

「경기도 산후조리비 지원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경기도 의사상자 예우 및 지원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경기도 한센병 관리사업 위탁시행 조례 전부개정 조례안」의 개정을 주도하고‘경기북부 지역의 안정적 응급의료체계 구축을 위한「응급의료 분야 의료취약지 지정」개정 촉구 건의안을 대표발의 하는 등 도민 보건의료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해왔다.

 

박태희 의원은“공공의료의 확대와 의료취약지에 지원 강화는 도민 모두의 건강을 위해 중점적으로 추진되어야 할 정책이다”며“여러가지 부족한 점이 있지만 도민의 대변자로서 후반기 의정활동도 늘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며 도민 복지 향상과 경기도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