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상공회의소, 부천 중소기업 아카데미 7월중 교육 실시

윤재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6/26 [17:26]

부천상공회의소, 부천 중소기업 아카데미 7월중 교육 실시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0/06/26 [17:26]


부천상공회의소(회장 조천용)는 오는 7, 부천 관내 중소기업 재직 근로자들의 직무능력 강화를 위해 부천시와 함께 시행하고 있는 <부천 중소기업 아카데미> 교육을 2회에 걸쳐 실시한다.

 

먼저 78일에는 <하루 만에 끝나는 SNS마케팅 교육>을 개최한다.

 

이 교육은 최근의 코로나19 사태 이후 비대면 소비의 보편화로 사회 전반에 걸쳐 온라인 판매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어, 관내 중소기업이 SNS를 활용한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도록 돕고자 준비한 교육이다. 강사로는 세무티비에서 SNS마케팅 분야 외래교수로 활동 중이며, 블로그 관리 전문 기업인 에버컴의 대표로 재직 중인 박형순 대표가 나설 예정이다.

 

이어 715일에는 <재무제표의 이해 및 세무회계 기초 교육>을 개최한다.

 

이 교육은 관내 중소기업의 재직 임직원들이 재무제표를 올바로 이해함으로써 기업 경영 및 전략 수립에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자 준비한 교육이다. 강사로는 세무티비에서 세무분야 전임교수로 활동 중이며, 세무법인 위드플러스의 이사로 재직하고 있는 윤지영 세무사가 나선다.

 

한편, 부천상공회의소에서 관내 회원사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무료 교육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현장 교육과 비대면 교육을 병행하여 시행하게 된다. 현장 교육은 20명의 인원만 선착순 접수를 받고, 2m 간격 자리 배치, 소독,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등의 예방 조치를 마친 이후에 시행된다. 비대면 교육은 현장 교육 때 시행한 강의 실황을 녹화하여 온라인으로 서비스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문의 : 부천상공회의소 회원사업팀 (032-663-6601)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