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황수영 의원, 전반기 더불어민주당 우수의원 표창 수상

박현태 기자 | 입력 : 2020/06/25 [11:26]

 

 

경제노동위원회 황수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6)이 6월 24일 (수) 경기도의회 대표의원실에서 있었던 제10대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전반기 우수의원 표창을 수상했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전반기 우수의원 표창은 더불어민주당이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인 도민이 중심이 되는 참여민주주의와 정당·의회 정치를 모범적으로 실천한 우수 의원에게 수여하는 표창이다.

 

황수영 의원은 전반기 동안 경제노동위원회 소속으로 제1기 예산결산특별위원을 거치면서 2019년 제4회 경기의정대상에서 '예산절감 부문 경기의정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경기도의회 코로나19 바이러스 비상대책본부 위원으로 활동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그가 대표 발의한 조례로는 「경기도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조례」 개정안과 「경기도 경제교육 활성화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제정안 등이 있다.

 

황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지난 10대 전반기 동안 초선의원으로서 맡은 바 역할인 도민 중심의 의정활동을 위해 애를 썼던 보람이 있는 것 같아 감사하다”며 “이 상은 지역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도민들의 뜻이라 생각하고,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예전과 같은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